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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러그인

Maag audio EQ4

500시리즈

이 플러그인은 Cliff Maag가 설계한 Maag Audio의 500 시리즈 모듈을 기반으로 합니다. EQ4는 수년 전 클리프가 개발한 NTI의 유명한 EQ3의 후속 모델입니다.

 

Maage EQ4는 David Reitzas, Dylan Dresdow, Dave Pensado가 몇 개만 언급할 수 있는 Goto 보컬 EQ입니다(Madona, Celine Dion, Black Eyed Peas, Justin Timberlake, Barbara Streis 등).

 

스위프 가능한 AIR BAND®는 아날로그 및 디지털 도메인 모두에서 반짝임 및 오픈 하이엔드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합니다. 데이비드 레이차스, 딜런 드레스도우, 데이브 펜사도 등 수많은 히트곡들이 뒤섞인 'AIR BAND®'를 들을 수 있습니다. EQ4 하드웨어의 기본 개념 EQ4는 신호 또는 믹스 뒤에서 진정한 자연 사운드를 유지하면서 탁월한 투명성과 탑 엔드 존재감을 제공합니다.

EQ 조정은 최소 위상 편이를 통해 이루어지며 AIR BAND®는 다른 대역과 상호 작용합니다('접속' 프로세스 중).

EQ4의 대역 또한 모두 서로 상호작용한다. EQ 또는 AIR BAND® 게인을 전환하면 전반적인 게인도 약간 상승합니다.

이는 정상적인 동작이며 설계의 필수 부산물입니다. LEVEL TRIM을 사용하여 전반적인 이득을 줄이거나 원래의 하드웨어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Get SOME AIR BAND® www.maagaudio.com 전반적인 게인 제어(하드웨어 솔루션): 밴드 패스와 에어밴드의 합계는 소리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설계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. 5개의 밴드 패스 노브를 모두 동일한 양으로 돌리면 EQ4는 동일한 EQ 형태를 유지합니다. 따라서 다섯 개의 게인 노브를 두 번 클릭하면 동일한 EQ 곡선을 그릴 수 있으며 레벨도 낮아집니다.

즉, 한 밴드를 늘리는 대신 나머지 4개 밴드도 거절하면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Maag Audio EQ4에서 대역이 어떻게 통과하고 AIR BAND®가 상호 작용하는지를 이해하면 사운드를 보다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.
또는 플러그인의 LEVEL TRIM을 사용하여 전반적인 이득을 줄입니다(플러그인 버전만 해당).

 

SUB(10Hz)
이 대역은 초저주파수를 제어합니다.
만약 여러분이 우르릉거리는 소리를 없애야 한다면, 이것은 소리를 낮춰야 하는 밴드이고, 만약 여러분의 믹스가 정말 낮은 킥나 베이스로 이 놀라운 낮은 밴드를 늘려볼 수 있다면.

40Hz
40Hz 대역은 로우엔드 혼합물을 개방하여 베이스 드럼을 더 크게 만들고 전기 베이스는 더 부드럽게 만듭니다.

160Hz
목소리를 덜 울리려면 여기를 줄이고, 낮은 내레이터 사운드를 들으려면 160Hz를 추가하십시오. 계측기에서 160Hz를 자르면 베이스와 베이스 드럼이 록 또는 팝 믹스를 통과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.

650Hz
이 밴드를 보컬 트랙으로 늘리면 이해도가 높아지고 650Hz를 줄이면 간접적으로 더 높아진다. 믹스온으로 이 밴드를 끌어올리면 높은 곳에서 너무 공격적으로 만들지 않고 믹스에 힘을 더할 것이다.

2.5kHz
보컬, 록 기타 사운드의 공격성 또는 복잡한 혼합을 위한 미드레인지 전반을 제어하는 매우 중요한 밴드입니다.

AIR BAND®(가변 주파수)
원래 신호에 반짝이는 고도를 혼합하여 거의 모든 신호가 열리고 이 대역의 이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들어보십시오. 주파수가 높을수록 더 부드러운 하이엔드 사운드가 들립니다.